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알약(ALYac) x 라무라(RAMURA),보안과 맛의 콜라보로 ‘알약 샐러드’ 출시 소식!

이스트시큐리티 소식

by 알약5 2024. 4. 8. 09:51

본문

 

안녕하세요. 이스트시큐리티입니다. 

 

이스트시큐리티의 대표 보안솔루션인 '알약(ALYac)'과 라멘 레스토랑 ‘라무라’(RAMURA)’와 함께 색다른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는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의미 있는 제휴를 추구하는 '라무라'와 '알약(ALYac)'의 마인드가 만나, 대중들의 PC와 모바일 보안을 위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알약의 선한 이미지를 바탕으로, 라무라에서 판매되는 라멘과 어울리는 건강한 ‘알약 샐러드’를 선보이게 됐습니다. 

‘알약 샐러드’는 우리 몸에 좋은 '약밥'을 모티브로, 남녀노소 모두가 즐기기에 적합한 신메뉴로 출시되었으며, 오는 4월 23일까지 라무라 성수/합정/판교점에서 판매됩니다. 또한 좋은 취지로 시작된 만큼, 해당 수익금 일부 및 각종 문구류를 서대문구에 위치한 동방사회복지회에 다문화, 한부모, 저소득층 등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기부할 예정입니다.

 

라무라는 보양식 라멘으로 MZ 세대 사이에서 이름을 알리고 있는 성수/합정/판교 맛집이며, 삼계탕을 모티브로 고객들에게 든든한 한끼를 제공하는 F&B 브랜드로, 주기적으로 수익금을 고아원 및 저소득층 가정들에 기부하는 착한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는데요. 


이스트시큐리티 알약그린실 손승완 실장은 “라무라에서도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은 만큼 되돌려줘야 한다는 평소 뜻에 따라 수익금을 기부하고자 했으며, 이스트시큐리티 역시 알약이라는 대국민 보안 서비스(공개용)를 무료로 제공하며 사용자의 안전한 디지털 환경을 제공하고자 하는 공통의 선한 가치를 함께 나누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 고 말했습니다.

 

이스트시큐리티와 라무라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보안과 맛의 조화를 이룬 새로운 시너지를 창출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