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보안 솔루션 활용백서|초보 보안 담당자가 살아남는 법

이스트시큐리티 소식

by 알약5 2024. 3. 25. 17:16

본문

 


 

초보 보안 담당자가 맡게 될 업무는 기업의 규모와 상황에 따라 다양하지만, 무엇보다 가장 중요한 것은 기업의 시스템 및 소프트웨어를 최신으로 유지하여 새로운 취약성에 대비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보안 담당자가 취약한 모든 항목에 대해 일일이 조치한다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닙니다. 보안점검을 일괄로 조치하고, 취약점 패치까지 한번에 관리할 수 있다면 얼마나 편리할까요? 

 

이스트시큐리티의 취약점 관리 + 패치 관리 솔루션이라면 가능합니다. 

 

스마트한 취약점 관리 솔루션, 알약 내PC지키미는 점검이 필요한 취약점을 자동화된 조치를 통해 관리하고, 취약점에 대해 빠른 파악을 가능하게 함으로써 안정적인 점검 환경을 제공합니다. 

 

안전하고 효율적인 패치 관리 솔루션, 알약 패치관리는 검출된 취약점에 대해서 신속하고 간편하게 패치 파일을 배포하여 관리합니다. 또한 기업 PC의 윈도우 업데이트나 주요 소프트웨어의 패치 설치 현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알약 내PC지키미알약 패치관리는 통합 에이전트인 ASM(ALYac Security Manager)과 함께 도입 시 사용자 PC의 모든 취약점 진단에서 조치까지 통합 관리할 수 있어, PC의 취약점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모든 위협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알약 내PC지키미와 알약 패치관리 관련 도입 문의 남기시고, 사내 보안 수준을 향상시켜보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