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스트시큐리티입니다.
재택근무나 화상회의처럼 비대면을 중심으로 한 디지털 기반의 근무형태로의 변화가 급격하게 추진된 가운데, 이를 통해 집이나 거점 오피스, 출장지 등 개인이 일할 수 있는 곳이면 어디든 그곳이 회사가 되고, 다양한 디바이스를 통해 업무를 하는 원격근무가 일상화되고 있습니다.
원격근무 환경에서도 내부 직원들이 안심하고 문서 작업을 하고 쉽게 데이터를 공유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하는 것은 업무 생산성에 대단히 중요한 요소로 떠오르는 가운데, 중요 문서와 데이터를 모두 중앙에 안전하게 저장하고, 쉽고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이스트시큐리티에서 일 잘하는 기업의 문서 관리 비결을 시리즈 카드뉴스로 공개합니다.
☎ 제품 상세 문의: 02-3470-2980
[스마트하게 일하는 방법] 문서중앙화 시큐어디스크 활용법 소개! (0) | 2022.10.21 |
---|---|
이스트시큐리티가 ISEC 2022에 참가합니다! (10/18~10/19) (0) | 2022.10.05 |
알약 공개용 제품 오류 관련 재발방지방안 발표 (0) | 2022.09.05 |
알약 공개용 제품 오류 관련 안내 및 사과 말씀 (0) | 2022.08.31 |
Windows 10/11 에서 안전 모드로 부팅하는 방법 (0) | 2022.08.31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