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알약 공개용 제품 오류 관련 안내 및 사과 말씀

이스트시큐리티 소식

by 알약5 2022. 8. 31. 07:02

본문

안녕하십니까? (주)이스트시큐리티입니다.


먼저 이번에 발생한 ‘알약 공개용’ 제품 문제로 사용자분들께 불편을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8월 30일 오전 11시 30분경, 최근 나날이 지능화되고 있는 랜섬웨어 공격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당사 알약 공개용 제품의 랜섬웨어 탐지 기능을 강화하였으나, 해당 프로그램의 업데이트 과정 중 일부 PC에서 랜섬웨어 탐지 오류로 화면 멈춤 현상이 발생하였습니다. 이에, 당사는 해당 문제로 인해 PC 사용에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해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며 정중히 사과드립니다.


당사는 이번 사안에 대해 오류 발생 PC에 대한 대응 방안을 안내하였으며, 8월 30일 오후 11시 30분경 오류 조치 완료 후 현재 정상적인 서비스를 제공 중입니다. 다만, 다양한 사용자 PC 환경에 따라 혹시 해결되지 않은 문제가 있을 시, 당사의 고객지원센터(frontline@estsecurity.com)를 통해 접수해 주시면 지원에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아울러 9월 내에 재발방지 대책을 마련해 당사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 및 안내 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스트시큐리티의 알약 공개용 제품은 이제껏 많은 개인 사용자분들의 PC 보안에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며 큰 관심과 사랑 속에 성장해 왔습니다. ㈜이스트시큐리티는 이번 사안을 계기로 모든 업무 환경과 프로세스를 다시 한번 면밀히 재정비하여 더욱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통합보안솔루션 전문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알약 공개용 제품으로 인해 불편을 겪으신 분들께 다시 한번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주)이스트시큐리티 배상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