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각종 기밀자료 유출과 랜섬웨어로 인한 기업 위협 대비를 위한 문서중앙화 구축 방안 및 사례' 무료 온라인 세미나 소식! (10/26)

이스트시큐리티 소식

by 알약5 2023. 10. 13. 14:44

본문

안녕하세요, 이스트시큐리티입니다. 

 

오늘날 빠르게 발전하는 비즈니스 환경에서 기업은 방대한 양의 데이터를 지적 자산으로 축적하고 보호하는 동시에, 비즈니스 분야의 특성에 따라 비정형 콘텐츠를 효과적으로 활용하고 협업해야 합니다. 때문에 다양해진 근무 형태와 데이터 보안 위협 속에서 기업 및 기관의 문서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고 랜섬웨어와 같은 위협에도 대응할 수 있어야 하는데요. 

 

이러한 상황에서 기업 내 문서를 중앙 서버에 저장하고, 중앙에서 집중 관리하여 문서 유출, 유실, 중복 등을 방지하여 보안성을 높이는 동시에 문서 검색 및 공유를 효율적으로 수행하는 문서중앙화 솔루션이 부상하고 있습니다. 

 

많은 기업들이 문서중앙화 솔루션 도입을 원하고 있으나, 기업에 맞는 솔루션 선택과 구축에는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이에 이스트시큐리티는 오는 10월 26일(목)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동영상 마케팅 플랫폼 GTT SHOW GTT Webinar에서 '각종 기밀자료 유출과 랜섬웨어로 인한 기업 위협 대비를 위한 문서중앙화 구축 방안 및 사례'를 주제로 무료 온라인 세미나를 진행합니다. 

 

 

AGENDA

SPEAKER

 

 

또한 IT 환경 발전에 따라, 조직 내 실무자가 업무를 수행하는 환경도 다변화되고 있는 상황에 맞춰 업무 수행에 필요한 데이터를 활용하고, 효율적으로 관리하기 위한 통합 관리 시스템 구축도 단계별로 설명합니다. 

 

온라인 세미나 관련 자세한 사항은 아래 홈페이지에서 참조하시길 바라며, 사전 등록을 통해 웨비나에 참여하시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드리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 무료 온라인 세미나 사전등록하기 : https://advert.estsoft.com/?event=202310131731095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