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스트시큐리티-한글과컴퓨터, 전략적 업무 협약 체결 소식!

이스트시큐리티 소식

by 알약5 2023. 8. 24. 09:42

본문

이스트시큐리티 비즈니스센터 노의연 상무(좌) 한글과컴퓨터 사업본부 진성식 본부장(우)

안녕하세요. 이스트시큐리티입니다. 

 

오늘은 보안 전문 기업 이스트시큐리티(대표 정진일)와 한글과컴퓨터(대표 변성준, 김연수, 이하 한컴)는 장소의 제약없이 웹 기반으로 문서를 공동 편집하고 보안은 강화할 수 있는 문서중앙화 솔루션의 개발 및 영업에 관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는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양사는 조직 내 강력한 문서 보안과 통합 관리 환경을 제공하는 이스트시큐리티의 '시큐어디스크'와 PC내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가 필요없이 웹 브라우저 기반으로 자유롭게 공동 문서 편집이 가능한 한컴의 'AI웹에디터'를 결합한 스마트 오피스 솔루션 패키지를 구성하여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양사는 원격 근무와 같은 비대면 중심의 근무 환경에서 업무 생산성 및 보안성을 높인 스마트 오피스 솔루션 패키지를 구성해 엔터프라이즈 콘텐츠 관리(ECM, Enterprise Content Management) 시장을 적극 공략하는 한편, 신규 비즈니스 기회 모색 및 고객 발굴을 위한 전략적 영업 협력체계를 갖추고 함께 노력할 예정입니다. 

 

한컴의 AI웹에디터는 사용자가 PC에 별도의 소프트웨어를 설치하지 않아도 웹을 통해 워드프로세서, 스프레드시트, 프레젠테이션 등 다양한 형태의 문서 생성·편집이 가능한 서비스로 국내외 다양한 고객들의 스마트 업무 환경 구현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스트시큐리티는 당사의 문서중앙화 솔루션인 '시큐어디스크' 및 '인터넷디스크'를 통해 기업의 자료 유출 및 유실을 원천 차단하고 기업의 중요 자산인 다양한 문서들을 중앙에 관리함으로써 안정적인 비즈니스 운영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한컴 사업본부 진성식 본부장은 "고객의 데이터는 더욱 안전해지고, 업무는 간편해지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어 시장 경쟁력을 한층 강화하게 됐다"고 말했습니다. 

 

이스트시큐리티 비즈니스센터 노의연 상무는 "이번 업무 제휴 협약을 통해 양사간 결합 솔루션 패키지 제공이 가능해짐에 따라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보안성은 높이고 한층 더 편의성을 갖춘 스마트오피스 솔루션을 제공하게 될 것"이라면서,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양사간 긴밀한 협업을 통해 시장을 더 확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