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스트시큐리티, eGISEC 2023 참가 현장을 소개합니다!

이스트시큐리티 소식

by 알약5 2023. 4. 6. 11:00

본문

안녕하세요? 이스트시큐리티입니다.


이스트시큐리티는 지난 3월 29일(수)부터 31일(금)까지 3일간 일산 KINTEX에서 진행된 '전자정부 정보보호 솔루션 페어(이하 eGISEC) 2023' 참가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습니다.

 

올해로 11회차를 맞은 eGISEC 2023 행사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에서 주최하고, 세계보안엑스포조직위원회, 인포마마켓비엔㈜, 인포마마켓한국㈜, ㈜더비엔에서 주관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보안 컨퍼런스입니다. 올해는 총 26개국에서 26,583명이 해당 행사에 참여하면서 성황리에 개최되었습니다.

 

eGISEC 2023은 실제 필요한 정보화 및 정보보호 솔루션 관련 정보를 공유하는 장으로서 보안 솔루션에 관심있는 기업들의 소통을 돕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이번 전시회에서 이스트시큐리티는 보다 확장된 보안 대응 방법을 제시하였는데요. 이스트시큐리티 부스에서는 문서중앙화 솔루션 시큐어디스크&인터넷디스크와 악성코드 위협 대응 솔루션 Threat Inside와 결합하여 이상적인 엔드포인트 보안 체계를 구축하는 알약 EDR을 직접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이스트시큐리티 부스에서는 이스트시큐리티 솔루션을 처음 접하는 참관객분들의 이해를 돕고자 오전에는 '위협 인텔리전스 활용과 대응 솔루션', 오후에는 '문서 보안 기반의 솔루션 소개와 주요 사례'이라는 주제로 매일 총 2차례씩 미니세미나가 진행되었습니다.

 

전시회 장내에 따로 마련된 강연장에서 진행되는 '문서중앙화 플랫폼 구축을 통한 지적 자산의 활용 및 통합관리 방안' 주제의 세션 발표를 통해 최신 문서 보안 동향과 함께 문서 통합관리 방안까지 알아보는 의미 있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또한, 부스를 방문해주신 분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명함 응모 이벤트와 설문조사 이벤트도 많은 분들께서 참여해주셨으며 다양한 기업 및 기관에서 부스를 방문해 질문과 상담, 자료요청이 쇄도하는 등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지금까지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신 덕택에 성공적인 행사로 끝마칠 수 있었던 이스트시큐리티

eGISEC 2023 참가 현장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다시 한번 저희 부스를 찾아주신 모든 분께 이 자리를 빌어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더욱 안전한 세상을 만드는 이스트시큐리티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며, 더욱 발전된 모습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