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마트폰을 위한 바른 습관, 알약M '홈 화면' 디자인 리뉴얼!

안전한 PC&모바일 세상/PC&모바일 TIP

by 알약5 2022. 8. 22. 11:00

본문

안녕하세요? 이스트시큐리티입니다.

 

오늘은 알약M 사용자들을 위해 [홈 화면] 디자인이 리뉴얼되었다는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알약M은 유저분들께 더 안전하고 깨끗한 스마트폰 사용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앱 자체의 사용성과 편리함을 향상시킬 수 있는 방법을 지속적으로 고려하고 있습니다.

 

앱 사용성 향상을 위해 이번에는 알약M을 실행하면 가장 처음으로 만나는 첫 화면! 유저분들께서 가장 많이 만나는 [홈 화면]을 새롭게 디자인하였는데요.

 

새로워진 [홈 화면] 디자인과 추가 사항을 알약M이 알려드립니다!

 

 

1. [홈 화면] 어떻게 달라졌나요?

 

[홈 화면]은 알약M을 실행하면 가장 먼저 볼 수 있는 앱의 메인 화면인데요. 현재 스마트폰의 상태를 알려주고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기능을 추천해 알약M 사용자분들의 바른 스마트폰 사용 습관을 만들고 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서는 앱 사용성을 고려해 [홈 화면] 디자인을 리뉴얼했습니다.

 

왼쪽: 이전 홈 화면 / 오른쪽: 리뉴얼 홈 화면

한 눈에 봐도 훨씬 간편해진 [홈 화면]이 보이시나요?

 

이번 리뉴얼의 가장 큰 특징은 [홈 화면][추천 카드] 디자인을 전체적으로 통일하고 깔끔하게 개편한 것입니다.

 

왼쪽: 이전 추천 카드 / 오른쪽: 리뉴얼 추천 카드

디자인이 통일되어 기능을 알아보기 훨씬 쉬워졌습니다.

 

또한 달라진 [홈 화면] 하단에서는 알약M 사용자분들의 스마트폰이 항상 최적의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날마다 다른 3가지 기능 추천을 통해 스마트폰 보안과 관리를 돕고 있습니다.

 

기능 추천 카드

매일 매일 알약M 접속하고 달라지는 기능 추천 받고! 내 스마트폰 검사로 보안 지키고 케어하면 알약까지 모을 수 있으니 그야말로 1석 3조입니다!

 

여기서 잠깐!
[홈 화면] 리뉴얼은 알약M 최신버전에서 지원되는 기능으로 v2.1.50.5 이상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2022년 7월 26일 이후 업데이트를 진행하지 않으셨다면, 지금 신규 버전으로 업데이트 부탁드립니다.

 

2. [홈 화면] 로딩 속도 향상!

 

홈 디자인만 변경된것이 아니라 더욱 편리하고 빠르게 사용할 수 있도록 [홈 화면] 로딩 속도도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다음의 통계 자료는 알약M 버전별 화면 로딩 시간을 나타냅니다.

 

연두색 선이 업데이트 후 새롭게 적용된 신규 버전, 검은색 선이 업데이트 전 버전입니다.

 

통계를 보시면 신규 버전인 연두색 선검은색 선보다 낮게 위치해있는 것을 보실 수 있는데요. 이것은 신규 버전이전 버전 보다 더욱 빠륵 화면을 로딩한다는 의미입니다.

 

알약M 홈 화면 진입이 예상보다 빠를 수 있으니 속도에 놀라지 마세요!

 


지금까지 알약M의 리뉴얼된 [홈 화면]을 만나보았습니다.

 

스마트폰은 하루에 가장 많은 시간을 사용하게 되는 디바이스입니다. 매일 쓰고 자주 사용하는 만큼 더욱 철저한 보안 검사와 성능을 위해 내부 저장 공간 관리, 앱 정리, 메모리 최적화 등으로 쾌적한 사용 환경을 구성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알약M은 스마트폰 보안에서 관리까지, 사용자 여러분이 스마트폰을 위한 바른 습관을 가지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