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스트시큐리티입니다.
재택근무나 화상회의처럼 비대면을 중심으로 한 디지털 기반의 근무형태로의 변화가 급격하게 추진된 가운데, 이를 통해 집이나 거점 오피스, 출장지 등 개인이 일할 수 있는 곳이면 어디든 그곳이 회사가 되고, 다양한 디바이스를 통해 업무를 하는 원격근무가 일상화되고 있습니다.
원격근무 환경에서도 내부 직원들이 안심하고 문서 작업을 하고 쉽게 데이터를 공유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하는 것은 업무 생산성에 대단히 중요한 요소로 떠오르는 가운데, 중요 문서와 데이터를 모두 중앙에 안전하게 저장하고, 쉽고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이스트시큐리티에서 일 잘하는 기업의 문서 관리 비결을 시리즈 카드뉴스로 공개합니다.
☎ 제품 상세 문의: 02-3470-2980
알약 공개용 제품 관련 긴급 공지 (0) | 2022.08.30 |
---|---|
[스마트하게 일하는 방법] 문서중앙화 시큐어디스크 활용법 소개! (0) | 2022.08.29 |
이스트시큐리티 7월 정보보호의 달, ‘우리 회사 보안환경 점검’ 설문조사 결과 발표! (0) | 2022.07.25 |
[스마트하게 일하는 방법] 문서중앙화 시큐어디스크 활용법 소개! ⑫ (0) | 2022.06.27 |
[시큐어디스크 도입사례] 일 잘하는 기업의 문서 관리 비결 ③ (0) | 2022.05.30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