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신청하고, 재택근무 환경에서도 업무 생산성을 쑥쑥 올려보세요!

이스트시큐리티 소식

by 알약5 2020. 10. 14. 09:00

본문


안녕하세요? 이스트시큐리티입니다.


오늘은 이스트시큐리티가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사업 공급기업에 선정되었다는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최근 재택근무가 확산되면서 원격근무 환경에서도 업무의 효율성과 연속성을 유지할 수 있는 솔루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이에 이스트시큐리티는 이번 바우처 공급 사업에서 원격근무에 필수적인 보안 솔루션을 공급합니다.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사업이란?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사업'이란 기업의 디지털화 촉진 및 비대면 서비스 분야 육성을 위해, 비대면 서비스 도입 및 활용 등에 사용할 수 있도록 최대 400만원 이내의 바우처를 지급하는 사업입니다. 


■ 지원 내용 (비대면 바우처 서비스 지원사업 : http://me2.do/FA1qwRrF)

8개월간 시큐어디스크/인터넷디스크 사용료의 90%(최대 400만원)를 정부에서 지원 

* 선착순, 예산 소진 시 마감


■ 지원 대상

중소기업


■ 신청 방법

사용료 지원 신청 양식에 맞춰 작성하여 제출하시면, 이스트시큐리티에서 2-3영업일 내 자세한 안내를 위한 연락을 드립니다.


■ 신청 기간

2020년 9월 23일 ~ 마감 시


■ 참고 사항

- 비대면 바우처 정부지원금에는 사업 규정상 기업 자부담금 10%(최대 40만원)이 포함됩니다. 

- 현재 시큐어디스크/인터넷디스크를 이용 중인 기업도 업그레이드 신청이 가능합니다.

- 사전 신청 시 필요구비서류(사업자등록증, 중소기업확인서 등), 서비스 구입 등의 절차를 상세히 안내해 드립니다. 


이스트시큐리티는 원격근무 환경에서 기업 보안 체계를 강화할 수 있는 구축형 프라이빗 클라우드 솔루션 '인터넷디스크'와 문서중앙화를 통한 내부 자료 유출 방지 솔루션 '시큐어디스크'를 공급합니다.



인터넷디스크와 시큐어디스크는 원격근무 환경에서 회사 문서 자산을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보안 솔루션으로, 이스트시큐리티의 자체 개발 커널 기술을 통해 문서 유출에 대한 위험성을 낮췄습니다. 특히 시큐어디스크는 조달청 종합쇼핑몰 기준 최근 3년간 가장 많이 구축된 1위 문서중앙화 솔루션이며, 현재 국가정보자원관리원(구.정부통합전산센터)를 비롯해 한국인터넷진흥원 등 다수의 공공기관에서 사용 중입니다. 


>> 구축형 프라이빗 클라우드 솔루션 '인터넷디스크' 자세히 보기

>> 문서중앙화 솔루션 '시큐어디스크' 자세히 보기


코로나 장기화로 인해 비대면 상태에서 업무를 처리하는 재택 및 원격근무가 일상화되고 있습니다. 8개월간 솔루션 사용료의 90%를 정부에서 지원받아, 언택트 업무 환경에서도 업무 생산성을 쑥쑥 올려보세요! 


[문의 및 상담]

이스트시큐리티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사업 담당

Tel. 02-3470-2980 / E-mail. kvoucher@estsecurit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