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9년 7월부터 9월까지, 알약M의 활약 알아보기!

안전한 PC&모바일 세상/PC&모바일 TIP

by 알약(Alyac) 2019. 10. 22. 09:42

본문

안녕하세요. 이스트시큐리티입니다. 


가을이 어느새 성큼 다가온지도 얼마 안된 것 같은데, 벌써 겨울이 다가오는 듯 제법 쌀쌀해집니다. 오늘은 모바일 그린 라이프 알약M의 3분기(7-9월) 활약상에 대해 함께 살펴보려고 합니다. :-)


알약M'알약' 하면 떠오르는 백신 기능과 더불어 스마트폰에 꼭 필요한 여러가지 관리 기능도 제공하고 있는데요. 알약M에서 무려 10가지가 넘는 기능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사실을 모두 알고계셨나요?


바이러스 검사, 파일 청소, 메모리 최적화, 배터리 관리, 메신저 파일 정리, 앱관리, 스미싱 탐지, Wi-Fi 관리, 스팸 차단, 앱 잠금, 설정 최적모드 등 이렇게나 많은 기능 중 알약M이 3분기에 특히! 활약한 기능은 무엇인지 지금 바로 발표하겠습니다!


알약M하면 보안, 보안하면 알약M! '바이러스 검사'



알약M의 바이러스 검사 기능은 클라우드 검사를 통해 더욱 더 빠르고 강력하게 바이러스를 탐지합니다. 


- 수동 검사 탐지 수가 7만 6천으로 9월 최다 탐지하였습니다.

- 다운로드 폴더 탐지 수는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다운로드 폴더 탐지 기능이 처음 출시된 3월과 비교하여 9월 현재, 다운로드 폴더 탐지를 통한 바이러스 탐지 수가 4배 증가하였습니다! 짝짝짝 (4만->16만)


소중한 내 휴대폰을 더 안전하게 지키기 위해, 하루 한 번 검사하는 습관을 가져보면 어떨까요? 알약M의 검사 기능은 실행 중에 다른 앱을 사용해도 종료되지 않고, 상단바를 통해 쭈욱 검사가 진행되니 잊지 말고 매일 사용해주세요!


위험 메시지를 도착 즉시! 잡아내는 알약M의  '스미싱 탐지'



알약M의 스미싱 탐지 기능은 나의 스마트폰에 수신되는 알림 메시지가 스미싱인지 아닌지를 탐지합니다. 수신된 알림 메시지가 스미싱으로 탐지될 경우, 해당 메시지를 보낸 앱 명과 메시지 내용을 탐지창을 통해 즉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의심 메시지는 3분기 월 평균 48만

- 위험 메시지는 3분기 월 평균 10만 건이며, 

- 스미싱 탐지 수가 72만 건으로 9월 최다 탐지하였습니다.


다양한 보안, 편의 기능과 더불어 강력해진 스미싱 메시지 탐지 기능으로 스마트폰을 더욱 안전하게 보호하실 수 있습니다. 


더불어 바이러스 검사, 스미싱 탐지 모두 9월에 최다 탐지 수를 기록했다는 소식 전달드리며, 알약M은 더 안전하고 편리한 스마트폰 환경을 만들기 위해 더욱 더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