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알약M, 2023 앤어워드 '디지털 미디어&서비스 분야 내 IT 서비스 부문' 그랑프리 수상 소식!

이스트시큐리티 소식

by 알약5 2024. 2. 15. 13:54

본문

 

안녕하세요? 이스트시큐리티입니다.

 

이스트시큐리티의 '알약M'이 2023 앤어워드(2023 Awards for New Digital Award)에서 디지털 미디어&서비스 분야의 IT 서비스 부문 그랑프리를 수상했다는 기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올해로 17회 차를 맞이한 앤어둬는 한 해 동안 디지털 산업에 기여한 우수한 작품들을 공정한 심사를 통해 수상하는 국내 최대의 디지털 산업계 중요 광고제입니다. 사단법인 한국디지털기업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를 비롯해 다양한 단체와 기업이 후원하며, 심사위원은 각 분야의 CEO 및 전문위원들로 구성되어 총 3차에 걸쳐 면밀한 심사를 진행하여 수상작을 선정하게 됩니다. 

 



알약M은 모바일 인덱스 2024년 1월 사용자 수 기준 스마트폰 보안 앱 1위를 차지한 국내 최초 무료 모바일 백신입니다. 2023년 8월 대대적인 서비스 리뉴얼을 통해 ▲완전히 달라진 UI ▲더 강력해진 모바일 보안 ▲더 편리해진 관리 기능 ▲내 손안의 편집샵, 폰 꾸미기 쇼핑 등 스마트폰 통합케어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앤어워드 심사 관계자는 “IT서비스 부문의 심사기준은 사용자들이 얼마나 필요로 하는 기술을 기반으로 제작 되었는지를 1순위로 본다.”고 설명하며 “ 모바일 단말의 다양성이 많아지고 보안의 이슈가 많은 요즘, 사용자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서비스라는 판단이 우선이었으며, 이스트시큐리티의 ‘알약M’의 경우, 전체적인 구현의 완성도가 매우 우수할 뿐 아니라, 디자인 컨셉도 프로젝트 목표에 최적화되어 있는 점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라고 알약M 선정 이유를 밝혔습니다. 

 

이스트시큐리티는 지속적으로 알약M의 사용자 경험과 기술적 완성도를 높여 모바일 보안 시장을 선도하고, 사용자들의 요구사항을 충족시켜 진정한 스마트폰 통합 케어 앱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